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하진-너무나 [가사/듣기]

반응형

성하진-너무나

성하진-너무나 바로듣기

성하진-너무나 가사

너에게 묻고싶었다 어디쯤에 있냐고
내가 가진것으론 널 찾을 수 없고
너에게 듣고싶었다 내가 걸어가야 할 길
어느 곳일지

검은 밀물처럼 밀려오는 너는
빛나는 썰물처럼 떠나가기도 한다
발 달려 나를 쫓는
저기 깊은 낭떠러질 등지고

널 향해 걷는다 그 끝나지 않을
너무나 많은 길 그 끝에 서 있을
널 향해 걷는다 그저 희망하기를
널 찾기를

성하진-너무나

'성하진'의 네 번째 싱글, 너무나(walk to you).
"너무나(walk to you)"는 성하진의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어쿠스틱 락 사운드를 가장 추구하는 그의 성향과 감성이 여실히 드러나는 곡. 쌀쌀한 늦가을과 초겨울의 감성에 가장 어울리는 분위기를 가만히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가사 속의 주인공과 함께 걸어 나가는 듯한 역동적인 흐름을 느낄 수 있다.


우리는 어쩌면 절벽과도 같은, 형체 없는 무서운 무언가에게 끊임없이 추격당하며 사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곤 지금으로 쫓기듯이 내몰린 그 끝에서 수 없이 갈라진 길 위에 서게 되죠. 그럼에도 앞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으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를 응원하고 싶습니다.


성하진-너무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