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OUND PALETTE-헨젤과 그레텔 (Song by MAVI (마븨)) [가사/듣기]

반응형

SOUND PALETTE-헨젤과 그레텔 (Song by MAVI (마븨))

SOUND PALETTE-헨젤과 그레텔 바로듣기


SOUND PALETTE-헨젤과 그레텔 가사

None, 이 길의 끝에 네가 있으면 바래
다 알면서도 모른 척을 하네
나는 눈을 감고 너를 찾아가네
Baby, 넌 나를 아프게만 해
마냥 예쁘기만 해
내 세상은 다 ye

우리 둘만의 얘기를 하고 싶을 뿐인데
너는 나를 버려둔 채 자꾸 등을 돌리네
‘지금 전화해 줘’ 라는 말을 하기도 전에
이미 너의 Phone은
20분째 통화 중이네, so

None, 이 길의 끝에 네가 있으면 바래
다 알면서도 모른 척을 하네
나는 눈을 감고 너를 찾아가네
Baby, 넌 나를 아프게만 해
마냥 예쁘기만 해
내 세상은 다 ye

SOUND PALETTE : COLOR YOUR MUSIC
SOUND PALETTE-헨젤과 그레텔 (Song by MAVI (마븨))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는 ‘모든 음악의 색을 담은 공간(팔레트)’ 안에 K-POP 내 댄스, 발라드, 힙합, R&B, 어반, 록, 시티팝, 컨트리, 일렉트로니카, 포크 등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국내의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PALETTE C#805.
헨젤과 그레텔 (Song by MAVI (마븨))

내 이름은 헨젤. 나는 방금 도서관에서 ‘헨젤과 그레텔’ 이라는 동화책을 읽었다. 단지 나와 이름이 같아서 별 고민 없이 고른 책은 생각보다 흥미로웠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독서를 마친 후 도서관을 나서니 내가 살던 동네는 사라지고 울창한 숲이 펼쳐져 있다. 어? 이 풍경을 방금 읽은 동화책에서 봤다.

나는 알고 있다. 저 끝에 보이는 과자로 만든 집 안에 내가 기대하던 너는 없다. 그렇게 생각을 하고 나니 마음이 너무 아프다.

‘동화책과 현실은 다르겠지’ 라고 생각하며 없는 너를 기대하며 걸어가 보기로 했다.
이 길의 끝에 네가 있길 바라며 찾아보기로 했다.

지금 내 꼴은 마치 헨젤 같다.


SOUND PALETTE-헨젤과 그레텔 (Song by MAVI (마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