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IRA (비라)-섬 [뮤비/가사]

반응형

BIRA (비라)-섬

BIRA (비라)-섬 바로듣기

BIRA (비라)-섬 가사
뭐가 잘못된 건지
뭐가 두려운 건지
뭐가 다르단 건지
혼자 섬에 가고만 싶어요

나는 이곳을 떠날래요
여긴 너무나 잔인하죠
나는 바다를 건널래요
파도가 무섭지도 않죠

그대가 한번만 날 좋아해 줄래요
어차피 세상은 날 싫어하거든요

전하고 싶은 마음
시선이 두려워져
전하지 못하는 말
같이 섬에 가고만 싶어요

나는 이곳을 떠날래요
여긴 너무나 잔인하죠
나는 바다를 건널래요
파도가 무섭지도 않죠

BIRA (비라)-섬

차가운 시선과 온도. 겁부터 먹는 내가 싫었다. 서툰 내가 어린 너를 망칠 것만 같았다. 도망치고 싶었다. 아주 멀리, 아무도 없는 곳으로. 불완전한 내가 무엇을 잘못했나요. 그저 사랑했을 뿐인데.


칼을 품은 문장과 지워버린 바다

나는 바다를 건널래요. 제발 나를 구해 주세요.

BIRA (비라)-섬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