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IRAVI-Dream Catcher (Feat. Lilsunder11 (릴썬더 11)) [가사/듣기]

반응형

KIRAVI-Dream Catcher (Feat. Lilsunder11 (릴썬더 11))

KIRAVI-Dream Catcher 바로듣기


KIRAVI-Dream Catcher 가사

우 넌 나의 넌 나의 드림캐처
우 난 네가 있어야 꿈을 꾸지만
우 넌 나의 넌 나의 드림캐처
우 난 너의 난 너의 드림캐처

잠이 오지 않아
널 찾아 떠난 밤
어딘가 불안 걸까
그댄 좀 이상해요

슬퍼하지도 않네
잠에 빠져 버리곤 하지
그런 널 따라갈게
함께 꿈을 꿀래요

깨지 않는
그런 네가 싫지만 미안
믿고 있어 내 맘이야
그대로 있어줘

KIRAVI-Dream Catcher (Feat. Lilsunder11 (릴썬더 11))
드림캐처를 처음 방안에 걸어 두었을 때 영감을 받았다. .


무언가로 인해 의지가 되고, 그동안의 악몽은 사라지고
편안한 꿈을 꾸게 될 거란 내용

1. Dream Catcher (feat. Lilsunder11)
Lyrics by KIRAVI, Lilsunder11
Composed by HD BL4CK
Arranged by HD BL4CK


KIRAVI-Dream Catcher (Feat. Lilsunder11 (릴썬더 11))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