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나은-걸어가 [뮤비/가사]

반응형

김나은-걸어가

김나은이 신곡 " 걸어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나은-걸어가 바로듣기

김나은-걸어가 가사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느껴질 때
이 세상에 나 홀로 남겨진 것 같을 때
나는 걸어가
나는 걸어가
너에게 갈 수 없단 걸 알았을 때
이 세상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을 때
나는 걸어가
나는 걸어가
태양이 뜨고
아침이 오면

김나은-걸어가

마음이 무척 괴로웠을 때 도보 여행을 한 적이 있다. 걸으면서 오직 걷는 것과 숨 쉬는 것에만 집중하는 것이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그때 깨달았다.


Written, arranged, produced and recorded by Kim Na Eun
Vocals, instruments and programming by Kim Na Eun
Mastered by Jaimin Shin (Philo’s Planet Studio)
Cover by Kim Na Eun


김나은-걸어가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