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inha (진하)-있잖아 [가사/듣기]

반응형

Jinha (진하)-있잖아

진하 (Jinha)가 신곡 " 있잖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inha (진하)-있잖아 바로듣기

Jinha (진하)-있잖아 가사

있잖아
그럴 때가 있어
내 곁에서 향기가
가끔 날 때가
있잖아
돌아가고 싶을 때
돌아갈 수 없는데
익숙한 향기만 내 머리에
생각이 나는 듯해
또 잠을 못 자는데
나 왜 이렇게 지내는데

you still remain in my heart
Still i'm falling in love
late night I’m think of you
you are always Beautiful

Jinha (진하)-있잖아

안녕하세요 처음은 아니지만 처음으로 인사하네요 저는 playhart(플레이하트) 라는 듀오 팀으로 제 동생 계수랑 노래했고 이제 제 첫 싱글이네요.



이 노래는 오래 가지고 있던 노래라 여러 가지 맘들이 참 많아요여러분이 느끼신 대로 이 노래를 들어주시고 잠 못 드는 밤에 누군가에게는 아픈 마음이 덜어지고 누군가에게는 다시 가슴 따뜻해 지면 좋겠어요 모두 걱정 없는 좋은 밤이, 날이 되면 좋겠네요.

작사: 진하 (Jinha)
작곡: 진하 (Jinha)
편곡: 김솔아


Jinha (진하)-있잖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