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Til' I Dime-인간실격 (Feat. Heidi) [가사/듣기]

반응형

Til' I Dime-인간실격 (Feat. Heidi)

Til' I Dime-인간실격 (Feat. Heidi)바로듣기


Til' I Dime-인간실격 가사

How to show mercy 난 배운 적 없어
너의 시선에 난 게을러서
이 잔인한 놈의 학력은 중졸
돈에 의한 애정에 나는 굶어
How to fuck 난 배웠어 확실하게
그 수업은 항상 아찔했지
이 중졸은 장난 아냐 응용력이
자기야 받아들여 나의 하자

Oh, 나쁜 습관에 돈을 들여
새여자를 들여 나의 Instagram 안에
Be Honest 어제 먹은 애는 네가 좋아한 애
내 애기 삼키고 걘 지가 살인자라 하네
참을 인 자를 그려 그녀는 장발장의 신부처럼
어쩌라고 영하일걸 내 심부온도는
웃도리는 구제 근데 목걸이는 Vivienne

Til' I Dime-인간실격 (Feat. Heidi)

인간 내면의 추악함, 그 실태에 대하여… 팀 ‘Til’ I Dime’의 데뷔 싱글 앨범 [인간실격]



어떤 삶은 시가 되었고, 어떤 삶은 남몰래 잊혀졌다. 우리가 서로에게 건넨 건 비단 따스한 손길만은 아니었다. 상처 입혔단 사실에 상처 받았다면 그것은 파렴치한 마음일까? ‘Til’ I Dime’이 던지는 메세지는 명료하다. 당신의 인간성은 안녕한가.

Produced by Keith X
Rap by Costly Dime, Tilla
Chorus by Costly Dime, Heidi


Til' I Dime-인간실격 (Feat. Heidi)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