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 n joy 20 (유준상, 이준화)-넌 그곳의 소년, 소녀. 난 이곳의 친구 (Feat. 신델라, 월드비전 합창단) [가사/듣기]

반응형

J n joy 20 (유준상, 이준화)-넌 그곳의 소년, 소녀. 난 이곳의 친구 (Feat. 신델라, 월드비전 합창단)

J n joy 20 (유준상, 이준화)-넌 그곳의 소년, 소녀. 난 이곳의 친구 바로듣기

J n joy 20 (유준상, 이준화)-넌 그곳의 소년, 소녀. 난 이곳의 친구 가사

세상이 내게 준 선물 중에는
많은 이유 있겠지만
언젠가 내가 알게 될 거야
한두 걸음 걷는 이 땅 위에
네가 살아가
신기하지 그곳에서 우리가 만나
서로 마주 보네

세상이 내게 준 선물 중에는
많은 이유 있겠지만
언젠가 내가 알게 될 거야
한두 걸음 걷는 이 땅 위에
네가 살아가
신기하지 그곳에서 우리가 만나
서로 마주 보네

J n joy 20 Travel Project 4. in Africa (with World Vision)
J n joy 20 (유준상, 이준화)-넌 그곳의 소년, 소녀. 난 이곳의 친구 (Feat. 신델라, 월드비전 합창단)
- 아프리카에서 만난 사람들과 자연이 준 아름다운 선물
- 월드비전과 함께 위로와 희망을 담다
- 코로나로 지친 우리를 다독이며...



유준상은 월드비전 글로벌 아동보건 캠페인 홍보대사로 2015년에 아프리카 우간다로 봉사 활동을 떠난다. 처음 가는 아프리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의 만남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걱정이 많았던 유준상은 조그마한 도움에도 아이들의 삶이 변하는 것을 지켜보면서 걱정 대신 희망을 품는다. 그리고 힘들고 어려운 환경이지만, 꿋꿋하게 살아내고 있는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크고 맑은 눈으로 밝고 환하게 미소 짓는 아이들에게 겸허하게 삶의 자세를 배운다.

다시 한번 아프리카에 가고 싶었던 유준상은 2017년에 말라위로 두 번째 봉사를 떠난다. 걱정보다는 새로운 아이들과의 만남을 기대하면서, 함께 나눌 포근한 마음을 가득 품고서.

유준상은 이른 아침부터 해가 지기 전까지 봉사활동을 하면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낸다. 밤이 되면 하루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함께 간 J n joy 20 이준화와 쏟아지는 별을 보며 가사를 쓰고 노래를 만든다. TV도 전화도 인터넷도 없는 아프리카의 대자연 속에서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며 아프리카에서 만난 아이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서로 위로하고 있음을 진솔한 노랫말과 잔잔한 멜로디에 담는다.

유준상은 우간다와 말라위에서 만든 음악 중에서 열한 곡을 선정해 월드비전과 함께 J n joy 20 Travel Project 4. In Africa 앨범을 기획한다. J n joy 20 이준화를 중심으로 뮤지컬 ‘삼총사’, ‘프랑켄슈타인’, ‘벤허’의 이성준 음악감독이 편곡에 참여해 순수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만들고, 월드비전 합창단, 뮤지컬 배우 최정원, 장은아,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 소프라노 신델라, 가수 김효수 등 기꺼이 마음을 모아 준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위로와 희망이 담긴 앨범을 만든다.

아프리카에서 만난 사람들과 자연이 준 아름다운 선물 J n joy 20 Travel Project 4. In Africa 앨범 수익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말라위 아동 진료를 위한 보건의료 사업에 기부된다.

더불어 코로나로 지친 우리 모두를 다독이며...

* J n joy 20 Travel Project 4. In Africa

J n joy 20 (유준상, 이준화)-넌 그곳의 소년, 소녀. 난 이곳의 친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