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흔한이름-Color [뮤비/가사]

반응형

흔한이름-Color

흔한이름이 싱글 " Color"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흔한이름-Color 바로듣기


흔한이름-Color 가사

나사가 풀린 우리의 마음이
삐거덕 뒤틀려 내려앉았죠
흰 물감 위에 먼지 섞인 듯
뿌옇게 뒤엉켜 화를 삼켰죠

칠하고 싶던 색깔을 입혀
안 맞음 어때 내가 원한 데
내가 정할래 좋아한 색깔
Beautiful And Beautiful
내가 맘에 고른 Color

노을빛 속에 물감을 섞었죠
옅은 Purple 색 세상이 됐겠죠
세상은 모두 평범한 색깔들만
선택해 선택에 많은 길 없죠

흔한이름-Color
"칠하고 싶은 색깔을 입혀"
내가 원하는 삶
내가 원하는 일
내가 원하는 미래



언제부턴가 주위를 둘러보았을 때 내 친구들과 동료들 모두 다 비슷하게 살아가더라고요. 분명 우리가 좀 더 어렸을 때 가볍게 나눴던 대화들과는 다르게요.


짙고 어두운색으로 변해있는 그들을 보며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우리에게 다시 되물어봐요. "남 눈치 보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표현해 마음 깊숙이 고이 접어둔 원하는 색, 마음껏 칠해봐" 라고요.

그 색이 결코 정말 원했던 아름다운 색일 거예요.


흔한이름-Color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