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ONGRIM (용림)-빛나는 [가사/듣기]

반응형

YONGRIM (용림)-빛나는

YONGRIM (용림)-빛나는 바로듣기

YONGRIM (용림)-빛나는 가사

i want you hold my hand
오늘 날씨 추워서 내 손 잡아 줄 수 있나요

i want you stay my side
오늘 날씨 추워서 내 옆에 있어 줄 수 있나요

어두워진 지금 거리엔
나를 비춘 you are my shiny the star

어두워진 지금 거리엔
나를 비춘 you are my shiny the star

힘이 들어 고갤 숙여
바닥 보이더라도 내 손 잡아 줄 수 있나요

YONGRIM (용림)-빛나는 

우리는 모두 빛나는 존재


요즘같이 추운 날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든 노래

Produced by Watercolor
Lyics and song by 용림 @yongrimmm
Mixed by allday4real
Mastered by allday4real
Artwork by Yejin @mapadog_1


YONGRIM (용림)-빛나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