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eal (모현주)-Don't wanna be a ghost [가사/듣기]

반응형

Teal (모현주)-Don`t wanna be a ghost

모현주 (Teal)가 발라드 싱글 " Don't wanna be a ghost " 를 발표했다.

Teal (모현주)-Don't wanna be a ghost 바로듣기

Teal (모현주)-Don't wanna be a ghost 가사

여전히 난 가끔은 그때 생각을 해
괜찮아 질 거라며 버텼던

시간이 많이 지난 것 같은데
아직 나는 여기 이렇게
이젠 벗어날 때도 된 것 같아

이해할 새도 없이 무너져 있을 때
그 기억들이 다시 나를 찾아와
Don't wanna be a ghost to you

지금의 난 조금은 알게 된 것 같아
괜찮아 질 수 없는 일인 걸

Teal (모현주)-Don't wanna be a ghost

마치 내가 고스트가 된 듯한 느낌을 받을 때가 있었다.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아무에게도 이해 받을 수 없었던 것 같은 그런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었지만 그러기가 쉽지 않았다.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은 그 순간들에서 하고 싶지만 할 수 없었던 말들이 있었다. 만일 그 때가 지금이라면 난 너에게 어떤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Composed by Teal (모현주)
Lyrics by Teal (모현주)
Arranged by Teal (모현주), 송은지, 천상혁, TAKOO
Vocal by Teal (모현주)


Teal (모현주)-Don't wanna be a gh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