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ica (시카)-별일 [가사/듣기]

반응형

Sica (시카)-별일

Sica (시카)-별일 바로듣기


Sica (시카)-별일 가사

나도 모르게
너의 전활 기다려
너의 흔적을
또 찾고만 있어

이상하게 너는
내 머리에 떠나지 않고
남아

마음이 약해져
유난히 힘든 날
널 마주칠 때면

가끔은 널 안고
저 멀리로 어딘가 끝으로
도망가고 싶어

별일이 다 있어
정말 별일이 다 있어
텅 빈 나의 마음 곳곳에
조금씩 네가 반짝이네

별일이 다 있어
정말 별일이 다 있어
널 사랑하고 있어 맘이
이젠 더 이상 숨길 수 없게 빛나네

Sica (시카)-별일 

시카 (Sica) [Pieces of me]
이번 첫 앨범을 통해 내 일기장의 몇몇 페이지들을 공개하게 되었다.



자주 흔들리고, 생각이 너무 많고, 많은 부분이 미흡한 나지만 그런 나의 조각조각들이 모여 노래가 될 수 있음에 만족한다. 최대한 솔직하게 나의 이야기를 풀어보았다. 나와 같은 시간을 걷고 있을 사람들에게 혼자가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다.

이 곡들을 위해 언제나 조건 없이 도와준 사람들과 이유 없이 지지해 주는 사람들, 그리고 나의 프로듀서에게 무한히 감사하다. 20210114.

1. 얌전하게

2. 별일

3. To Blue

4. 온 세상

5. 귓속말

6. DAL (Rerecording ver.)

7. 언제나 내 망설임 끝에는 네가 서있네

8. 당신만이 나의 밤 (Remastering ver.)

9. 낙원


Sica (시카)-별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