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진성윤 (jinsungyoon)-이것만으로도 [가사/듣기]

반응형

진성윤 (jinsungyoon)-이것만으로도

기타 전공, 싱어송라이터 jinsungyoon(진성윤)이 싱글 '이것만으로도'를 발표했다.

진성윤 (jinsungyoon)-이것만으로도 바로듣기


진성윤 (jinsungyoon)-이것만으로도 가사

이것만으로도
오늘은 아주 성공한 하루 네요
나의 작은 선물들이
당신을 감동하게 했으니

언제나 항상, 보고 있어요
어디에나 전부, 알고 싶어요
언제나 항상, 보고 있어요
어디에나 전부, 알고 싶어요

이정도만으로
당신은 아주 크게 웃네요
지나치다 알아차린 것뿐인데
그 반응으로 내가 웃네요

진성윤 (jinsungyoon)-이것만으로도

언제였는지 모르겠지만 매우 바빴고, 매우 스트레스가 많았었다. 무슨 일 때문이었는지는 모르겠고, 항상 그래왔는지 그때만 그랬는지도 기억은 나지 않는다.



작은 쪽지를 받았다. 그냥 그뿐이었다. 쪽지를 읽으면서 마음 속에 안심이 찾아왔다. ‘아, 나를 생각해 주는 사람이 있구나’ 라는 안도감 말이다. 왜인지 모를 힘듦에 걸맞는 아주 작은 한마디가 나를 그 하루의 안식으로 이끌었다.


당신은 누군가의 마음을 진정 아는가? 나는 소중한 사람들을 제대로 관심가져 본적이 있었는가? 항상 발버둥쳤었던, 스쳐 지나가는 그 하루와 그 말한마디가 우리에겐 어떤 의미가 있는가.


[ 뮤지션 소개 ]

jinsungyoon, 진성윤

“한 아내의 남편, 두 딸의 아빠, 분당 거주, EC, 대학에서 기타 전공, 싱어송라이터 전환 but 영원한 블루스기타리스트로의 추구, 크리스천, band NCM 으로 하나님께 영광, Mamasay Music School = 마마세라는 음악 아지트에서 음악을 가르치고 음악을 하게 하는 직업, LFC/KOP = Nice Guy 의 길”

그의 명함에는 이렇게 써 있다. 2008년 1집을 발매 후 밴드로써 여러가지의 음악활동을 해 왔고, 마마세이 뮤직스쿨이라는 음악대안학교를 설립하여 가르치는 일에도 전념해 왔다. 여행하며 모든 사람과 잼을 하자는 ‘블루스트레블러’ 라는 유튜브 활동, 뮤직스쿨의 계보를 잇는 음악기획사 ‘마마세이 레코드’ 의 설립과 뮤지션들의 배출까지.

뮤지션 + 음악스쿨 + 음악기획사 = 진성윤

최근 아날로그 테잎레코더로 음반 작업, 2021년부터 LP로 음반을 내겠다는 포부, 누구보다도 솔직한 음악, 블루스 트레블러 진성윤은 이렇게 성큼 다가와 여러분에게 친구이자 팬이 되고 있다.


진성윤 (jinsungyoon)-이것만으로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