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단우-나의 위로 [가사/듣기]

반응형

임단우-나의 위로

임단우-나의 위로 바로듣기


임단우-나의 위로 가사

나의 위로가 돼준
그대 모습이 내겐
안아주듯이
따듯했었는데

유난히 외로울 때면
그대 생각이 나서
기대고 싶은
사랑이었는데

나의 바람이 지나면
그대를 어쩌면 다시 볼 수 있을까

스쳐 지나가는 바람처럼
돌이킬 수 없다면 그대를 난 떠나야만 하죠
이젠 바라지도 않을 거야
그리움을 안고서 그댈 추억할 수 있게

임단우-나의 위로
"유난히 외로울 때면 나의 위로가 돼준 그대가 생각나네요"


Lyrics by 1218
Composed by 1218
Arranged by 1218, 김수유 (Suyu Kim)


임단우-나의 위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