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윤현선-In The Dark [가사/듣기]

반응형

윤현선-In The Dark

신예 윤현선이 싱글 " In The Dark " 를 발표했다.

윤현선-In The Dark 바로듣기

윤현선-In The Dark 가사

To night is the night 점점 어두워져 가네
내가 어딜 걸어가는 건지도
To night is the night 점점 흐릿해져 가네
내가 뭐를 좋아하는 건지도

걷고 걸어 어디로 갈지
잠기고 잠겨 무슨 생각 하는지
사람들에 쓸려 온 건지
남의 말에 밀려온 건지
사실 나도 모르겠어 이젠

I lost my way in dark
항상 비틀비틀거리던
나의 하루를 또 생각하다가
A dim light to the sky
희미하게 보인 내 모습
I know you're the sick
and tired of these day

윤현선-In The Dark

갈팡질팡. 나의 하루에 붙여주기 좋은 이름이다. 어디로 가야할지 어디로 가는지도 모른채 맞이한 하루의 끝. 유난히도 무거운 어깨 너머로 지난 엉망진창의 하루는 다 내 탓인 것만 같다.



아무 일 없는듯 밤을 보내고 아침을 맞는 사람들이 부럽다. 나도 그럴 수 있을까? 그렇게 되고 싶다. 나에게도 늘 자신감에 찬 모습이 있었는데 하지 못할게 뭔가 싶다.


그렇게 내일도 나는 어제의 나와 같겠지.
- 잠들기 전 AM 01:21


윤현선-In The Dar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