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2단지-유성 [가사/듣기]

반응형

2단지-유성

2단지-유성 바로듣기

2단지-유성 가사

나의 세상 모두 다 붉게 물들어 가는 날에
영원한 건 지금뿐이라고
무딘 농담을 하겠지

아마 너와 먼 우주 속에
불빛도 하나 없이 깜빡이면
내가 살던 저 고향까지
아름다운 별처럼 보일 거야

나의 세상 모두 다 붉게 물들어 가는 날에
영원한 건 지금뿐이라고
무딘 농담을 하겠지
 
우리 그냥 여기 남아있자
잠깐 동안 뜨겁게 타오르자

나의 세상 모두 다 붉게 물들어 가는 날에
영원한 건 지금뿐이라고
무딘 농담을 하겠지

2단지-유성

2단지 [아름다운 것이 영원하기까지]


나의 세상 모두 다 붉게 물들어 가는 날에
영원한 건 지금뿐이라고 무딘 농담을 하겠지

All produced by 2단지 (윤태현)


2단지-유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