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MONODAY (모노데이)-Shadow [듣기/가사]

반응형

MONODAY (모노데이)-Shadow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가 이번 [Shadow]를 통해 몽환적인 감성의 매력을 발산하려 한다. 

MONODAY (모노데이)-Shadow 바로듣기

MONODAY (모노데이)-Shadow

2017년 여름!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 목소리 [Shadow]!

2017년 [너 없는 하루가 간다]를 시작으로 따스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음악을 선사하던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가 이번 [Shadow]를 통해 몽환적인 감성의 매력을 발산하려 한다. 


“[Shadow]는 디스코 기반의 음악으로 일렉트로닉 소스와 모노데이의 짙은 감성 보이스가 가미된 곡”으로 지난밤 뜨거운 시간을 보낸 여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매혹적으로 어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Shadow]는 지난 6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음반 [WISH]에서 감각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작곡을 넘어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은 “토드(Toad)”가 코러스 파트와 랩핑까지 소화하면서 모노데이의 음악성을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감성 프로듀스 밴드 모노데이는 지난 2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너 없는 하루가 간다] 이후로 이석훈 원곡의 감성 발라드[하고 싶은 말], 초 여름 반딧불 감성 어쿠스틱 발라드 [Wish]에 이어 새로운 장르인 디스코 음반 [Shadow]까지 발매를 성공적으로 완료함으로써 모노데이만의 음악성과 감성을 단단히 굳혀 가고 있다. 앞으로도 이어질 모노데이의 다양한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

MONODAY Disco_ #1. [Shadow]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디스코 기반의 비트와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소스가 더해지면서 탄생한 모노데이표 일렉트로니카 디스코 음반으로 지난밤 뜨거운 시간을 보낸 여성에게 자신의 마음을 매혹적으로 어필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모노데이 태훈의 짙은 보이스와 함께 토드의 감성이 더해진 곡이다. 

 

 MONODAY (모노데이)-Shadow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