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온더달 (onthedal)-Homework [가사/듣기]

반응형

온더달 (onthedal)-Homework

싱어송라이터 온더달 (onthedal)이 신곡 " Homework " 를 발표했다.

온더달 (onthedal)-Homework 바로듣기

온더달 (onthedal)-Homework 가사

나는 사랑을 잃어버렸나 잊어버렸나

이 사랑엔 언젠가 끝이 있단 걸 알고 있지만
그게 두렵다면 손조차 잡을 수 없는걸요
빛을 한입 베어 무니 이 밤이 아름다워요
새까맣기만 했던 이 밤도 빛이 나는 걸요

나는 사랑을 잃어버렸나 잊어버렸나
반짝이던 순간들은 어제가 돼버린걸요
빛을 한입 베어 무니 이 맘도 아물어가요

캄캄하기만 했던 이 맘도 벅차오르는 걸요

조금은 서투르지만 서두르지는 말고
다가오는 진심들을 마주해봐요
모두 같을 수는 없지만 마음은 아끼지 말고
천천히 서로를 담아봐요

온더달 (onthedal)-Homework
나는 사랑을 잃어버렸나 아님 잊어버렸나


Produced by onthedal, lanjoon
Composed by onthedal, lanjoon
Lyrics by onthedal
Arranged by onthedal, lanjoon
Synthesizer by onthedal


온더달 (onthedal)-Homewor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