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BOIN76-Water [가사/듣기]

반응형

BOIN76-Water

BOIN76이 싱글 앨범 ’ WETTER ’ 를 발표했다.

BOIN76-Water 바로듣기

BOIN76-Water 가사

물,물 ,나의 수분, 수분
물,물 ,나의 수분, 수분
물,물 ,나의 수분, 수분
물,물 ,나의 수분, 수분
물,물 ,나의 수분, 수분
물,물 ,나의 수분, 수분
내 수분의 성분은 Steroid B
내 비 맞은 놈 벌크업 상태T
순서를 정해 6나 9이나
맛은 인앤아웃 ,I’m fresh B
Super Mario 날 박아줘 bang
물은표 박스안엔 Rare-tem (Get)
너의 고충을 털어봐 나의 ample
넌 나만의 안티에이징 ample
Double cup, Double
Double cup
I’m a very slow eater.
Double cup, Double
Double cup
I’m a very slow eater.

BOIN76-Water
이번 앨범에서 그녀는 감성적인 음악 ‘MOONLIGHT’와 중독적인 가사들로 채운 ‘WATER’ 이 두 앨범으로 찾아왔다.



나의 어둠 속에서 나오는 달빛이란 가사의 MOONLIGHT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고마움과 애틋함을 표현한 작품이다.


타이틀인’Water’은 재치 있는 표현과 생각하기 나름의 가사들이 강한 보이스와 만나 매력적이게 잘 표현된 작품이다.


작곡,작사 :BOIN76
프로듀서:BOIN76
믹스마스터: BOIN76


BOIN76-Wat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