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msher (숨셔)-_ing (Feat. KURO) [가사/듣기]

반응형

Sumsher (숨셔)-_ing (Feat. KURO)

Sumsher (숨셔)-_ing 바로듣기


Sumsher (숨셔)-_ing 가사

너에게 딱 어울리는 단어는
‘감히’ 어떻게 만나 내가 널
나는 너와 어울리지 않어
She got that coolest guy by her side
그런 너란 걸 잘 알면서 너가 나를 부를 땐
'뭐해'라는 두 글자에 심장이 나대
되고 싶어 너의 남자가
그게 참 내겐 어려워

Let me tell u about my feeling
U got the beauty killing
생태계 파괴 중
너의 미모는 설명 불가능해
불가능해

Once upon a time 나는 너를 좋아했어
과거형은 아니야 내 맘 지날수록 커져
언제부터냐는 질문 진짜 눈치 없죠
늦기 전에 나를 잡아 내게 와서 안겨
Once upon a time 나는 너를 좋아했어
그만큼 오래됐단 뜻이야 너는 눈치 없어
잘 불러주고 싶어 내가 오토튠도 썼어
오토튠도 썼어 근데 넌 어디 갔어

Sumsher (숨셔)-_ing (Feat. KURO) 

숨셔, Single [-ing] 자기도 모르는 사이 사랑이 시작되는 사람들이 있다.



Track 01. -ing (Feat. KURO)
-ing : 규칙 동사의 현재 분사를 만드는 데 쓰임.
예전에도, 그리고 지금도 내 마음은 변하지 않고 너를 좋아하고 있다.


Track 02. 마주칠 때마다 (Feat. TOOD)
‘눈이 부시게 너를 안을래’
우리 사이에 더 이상의 시간은 중요하지 않아. 이제 정리가 필요해.

01. -ing(Feat.KURO)
Composed by 숨셔, KURO
Lyrics by KURO
Arranged by 숨셔


Sumsher (숨셔)-_ing (Feat. KUR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