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예진-달리 [가사/듣기]

반응형

홍예진-달리

홍예진이 1st Ep [날 잡아줄 사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달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홍예진-달리 바로듣기

홍예진-달리 가사

달리 살 수는 없을까
내가 더 빛나야 할까
어두운 그늘마저 내 모습인걸
알아줬으면

달리 방법이 없을까
내가 더 견뎌야 할까
무얼 더 걸치고 덧대어야 나를
보아주려나

수많은 것 중에
또 내가 무얼 채워야 하는 걸까
보태지 않아도 알아줄 수는 없을까
빛나는 것 틈에
꼭 내가 그런 사람이어야 할까
음 그냥 나로는 안될까

홍예진-달리
글을 모으고 보니 온통 타인에 의한 이야기뿐이었다. 그러니까 나는, 무너질까 기대지 않는다면서도 날 잡아줄 사람을 늘 기대했던 거다.



붙들려 있지 못할 거라 단정 짓고 도망 다니던 것도, 날 맡길 누군가의 앞을 기웃거리던 것도 그러고 보면 다 마음 놓을 곳을 찾기 위함이었다.


건강하지 못한 마음으로는 붙잡을 일밖에 없다는 걸 모른 채 나는 그저 안전히 붙들려가기를 원했다.

1. 소나기 (Showers)
매 순간 마음을 돌려볼까 싶다가도, 다시 의심하고 제자리로 돌아가게 되는 나. 그리고 여전히 의심일지 모를 너의 때가 한순간 쏟아지는 소나기에 씻겨질 수 있었더라면 참 좋았겠다.

2. 달리 (As I am)
있는 그대로의 나를 지켜내기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물음표를 던져야만 한다.

3. 이럴 줄 알았어 (I knew)

4. 버리고 가자 (Let go)

5. 이미 (Already)


홍예진-달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