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홍은정-나의 첫사랑 (My First Love) [가사/듣기]

반응형

홍은정-나의 첫사랑 (My First Love)

신예 홍은정이 첫 번째 발라드 싱글 " 나의 첫사랑 " 을 발표했다.

홍은정-나의 첫사랑 (My First Love)바로듣기

홍은정-나의 첫사랑 가사

처음 세상에 나왔었던 그날
기억할 수 없지만 기뻐하셨겠죠

나도 당신의 딸이라서 참 기뻐요
자랑이자 사랑스러운 딸이 될게요

서로를 선택할 수 없었기에
하늘이 이어준 운명이라 믿어요

당신의 그 사랑 헤아릴 수 없지만
함께하는 그날까지 노력할게요

’홍은정’의 첫 번째 이야기, [나의 첫사랑]
세상을 움직이는 힘은 사랑이라 믿기에 아가페적인 사랑과 일상의 소중한 감성을 솔직 담백한 이야기로, 깨끗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아티스트.



발라드와 잘 어울리는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홍은정은 첫 번째 싱글 '나의 첫사랑'으로 첫 이야기를 전한다. 홍은정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였고, 드러머 정동윤이 연주했으며, 현중(ding)이 전반적인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루바토로 들어가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담담히 이야기하는 듯한 도입, 웅장한 콘트라베이스와 섬세한 스트링, 브러쉬 드러밍이 함께 어우러지며 후반부의 전조를 통해 분위기가 고조되며 발라드의 감성과 감동을 전한다.

'첫사랑'은 처음으로 느끼거나 맺은 사랑을 의미합니다. 저에게 첫사랑은 부모님입니다. '나의 첫사랑'은 헤아릴 수 없는 부모님의 은혜와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부모님의 사랑은 공기처럼 늘 존재하기에 당연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결코 당연하지 않음을 느끼곤 합니다. 평소에도 느꼈지만 너무나 가깝기에 조금 쑥스러워 표현할 수 없는 그 마음을 노래로 진솔하게 말해봅니다. 그 사랑에 보답하고 갚아가며 부모님과 더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었습니다.


홍은정-나의 첫사랑 (My First 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