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도도희-진심을 드려요 [가사/듣기]

반응형

도도희-진심을 드려요

도도희-진심을 드려요 바로듣기

도도희-진심을 드려요 가사

당신의 따뜻한 마음을
나의 주머니속에
넣어두고 만지작거릴 때면
그대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것만 같아요
그대는 나의 햇빛 같아서
사라져버리는 순간 난
자라지 못하는 나무가 되어버려요
당신의 작은 온기가 한 곳에 모아져
나의 시린 정원에 머물어
짧지만 아름다운 마음의 꽃을 피울 수 있도록
가진 것 없는 제가 많은 걸 준 그대에게
진심을 드려요
심장을 드려요

도도희-진심을 드려요

때론 물질보다 마음이 더 와닿는 때가 있다. 아무도 모르는 진심이더라도 나의 온 마음을 담아, 그대에 드려요.


track.1 진심을 드려요
track.2 진심을 드려요 (Inst.)

Producer 정다운
Lyrics & Composed 정다운
Arranged 정다운, 이지성


도도희-진심을 드려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