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DAY_U (대이유)-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가사/듣기]

반응형

DAY_U (대이유)-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DAY_U (대이유)-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바로듣기

DAY_U (대이유)-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가사

낯설음 호기심 뭐 그런 거였나
웃으며 슬며시 손 내민 그녀 마음
곁에 있어 줘서 고마워
웃으며 살게 해줘 고마워
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천사가 같이 있었나 봐
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천사가 함께 했었나 봐

어린 맘 모험심 일탈이었나
말없이 한없이 눈 마주침이
곁에 있어 줘서 고마워
웃으며 살게 해줘 고마워
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천사가 같이 있었나 봐
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천사가 함께 했었나봐

DAY_U (대이유)-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공무원 가수 대이유의 다섯번째 싱글곡, "그녀를 만나는 동안에"를 소개한다. 현재, 지방행정직 공무원이기도 한 아티스트 대이유는 다섯번째 곡으로 옛 여인을 추억하였다.



외롭고 적적하던 시절, 말 건네준 고마운 그녀, 내 인생, 오직 단 한번인 여인의 고백, 평생 잊을 수 없는 순간을 내게 선사한 그녀를 위한 노래이다.


노래 대이유, 작사작곡 김대유, 편곡 박훈진


DAY_U (대이유)-그녀를 만나는 동안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