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감성제작소-내가 쉴 곳이 될게 (by 준영) [가사/듣기]

반응형

감성제작소-내가 쉴 곳이 될게 (by 준영)

감성제작소-내가 쉴 곳이 될게 바로듣기

감성제작소-내가 쉴 곳이 될게 가사

오늘 하루 어땠나요
어제보단 괜찮나요

잘 버텨냈죠
힘들진 않았나요

넘어져도 괜찮아요
아무 생각 하지 마요

늘 그랬듯이
지나면 별일 아냐

수고했어요 오늘 하루
내게 기대요 그래도 돼

어느 누구도 관심 없데도
내가 있잖아

수고했어요 오늘 하루
내게 기대요 그래도 돼

좀 쉬어도 돼 잘하고 있어
내가 쉴 곳이 될 게

힘든 일은 없었나요
지친 하루 보냈나요

잘 버텨냈죠
이제는 웃어봐요

감성제작소-내가 쉴 곳이 될게 (by 준영)

준영 x 감성제작소 ‘내가 쉴 곳이 될게’

Vocal by 준영
Chorus by 이수봉
Guitar by 이수봉
Percussion by 이수봉
Piano by 이수봉
Produced by 감성제작소
Lyrics by 이수봉, 나영


감성제작소-내가 쉴 곳이 될게 (by 준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