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카페모카-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Feat. 명다원) [가사/듣기]

반응형

카페모카-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Feat. 명다원)

카페모카-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바로듣기

카페모카-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가사

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내 앞에 서 있는 그대의 그 사랑이 
날 살게했어요
지쳤던 나의 하루는 그대로 인해 
밝게 빛나고 있죠 I love you

검게 그을린 내 심장이 다시 뛸 수 있도록 
나를 구원해줬어 Uh
암흑같았던 검은 세상에 
빛나는 별빛을 만들어준 그대여 
막막했던 내 삶에 향기로 다가와준
지쳤던 매일의 하루가 달라졌어 
내 사랑의 은인 그대여..
Uh 내 아름다운 그대여

더보기



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내 앞에 서 있는 그대의 그 사랑이 
날 살게했어요
지쳤던 나의 하루는 그대로 인해 
밝게 빛나고 있죠 I love you

i love u love u 너만을 사랑해 
i love u love u 너땜에 행복해
i love u love u 그대의 사랑이 
i love u love u 그래서 살게해
이대로 시간이 멈추면 좋겠어 
사랑의 고통따위 다신 못오게
우리사랑의 끝은 내가 정할게 
모두가 원하죠 그것은 해피엔딩

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내 앞에 서 있는 그대의 그 사랑이 
날 살게했어요
지쳤던 나의 하루는 그대로 인해 
밝게 빛나고 있죠 I love you

카페모카-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Feat. 명다원)

모든 걸 주어도 아깝지 않은 그대에게 부르는 노래
Digital Single Album ‘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feat.명다원, DJ Deborah’ 런칭

 

 

사랑을 담은 진솔한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랩 발라드 ‘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아름다운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명다원’과 감각적인 랩을 보여주고 있는 ‘DJ Deborah’가 조화롭게 노래에 담겨있다

작사 : 필승불패, DJ Deborah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카페모카-내 모든 걸 주고 싶어요 (Feat. 명다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