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다빈밴드-LETTER [가사/듣기]

반응형

유다빈밴드-LETTER

유다빈밴드가 신곡 " LETTER(레터) " 를 발표했다. 

유다빈밴드-LETTER 바로듣기

유다빈밴드-LETTER 가사

빛나는 날을 허락해 주세요
시들지 않는 사랑을 주세요

소리 없는 말을 해주세요
날 미친 사람이래도 좋아요

화려하게 장식된 말들은 필요 없어요
그 거짓 사이로
나의 창틀에도 가끔
햇빛이 반짝일 수 있다면

그러니 그대의
빛나는 날을 허락해 주세요
시들지 않는 사랑을 주세요

더보기



소리 없는 말을 해주세요
날 미친 사람이래도 좋아요

속이 없는 인사에 외로워질 때가 있어요
그 고요 사이로
나의 창틀에도 가끔
햇빛이 반짝일 수 있다면

그러니 그대의
기나긴 밤을 허락해 주세요
잠들지 않는 사랑을 주세요

소리 없는 말을 해주세요
날 미친 사람이래도 좋아요

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난 멈출 수 없이 노래해요
바보 같은 사람이래도 좋아요

유다빈밴드-LETTER

햇빛 한 줄 들어오지 않던, 이상하게 답답하고 숨 막히던 그 방에서 나는 매일매일 외로움을 삼켜 목이 마른 적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씁쓸한 맛이 났지만 이름을 지어 입으로 소리 낼 때는 웃음이 날 만큼 달아서 얼굴을 문질러 닦고는 또 입에 담고, 또 담고, 그렇게 다듬은 노래들이 오늘은 내가 아닌 다른 누군가의 머리맡에 닿길 바랍니다.

이 노래들은 눈을 감고 수백 번을 세어 바라던 내일에게 보내는 나의 마지막 조각배입니다.

Produced by 유다빈밴드
유다빈, YOU, 이준형, 이상운, 조영윤

1. 땅

2. LETTER

 

유다빈밴드-LETT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