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전희진-그대는... (With 김지혜) [가사/듣기]

반응형

전희진-그대는... (With 김지혜)

신예 전희진이 첫 디지털 싱글 " 그대는... (With 김지혜) "을 발표했다.

전희진-그대는... 바로듣기

전희진-그대는... 가사

그대는 무엇이기에
그대는 누구이기에
나를 어두운 밤 한줄기 빛이
되고 싶게 만들고
잠 못 드는 밤 자장가가
되고 싶게 만드는지
그대는
오 그대는
그대만 비치는 거울이 되어
그대의 모든 움직임을 따라가고
그대만 기대는 의자가 되어
그대의 모든 지친 날들 감싸주고파
스치던 눈빛이 내 맘에 앉아 버린 순간
그대가 곧 내가 되어버린 걸까

더보기


환하던 웃음에 멈춰버렸었던 시간
어떻게 나도 몰래 내 안에 들어온 걸까요
그대는
스치던 눈빛이 내 맘에 앉아 버린 순간
그대가 곧 내가 되어버린 걸까
환하던 웃음에 멈춰버렸었던 시간
어떻게 나도 몰래
내 안에 들어온 걸까요
그대는
그대는 무엇이기에
그대는 누구이기에

전희진-그대는... (With 김지혜)

세상에는 많은 감정이 있고, 음악은 그 감정들을 공감해 주는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음악에는 다양한 감정을 담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도 그 감정을 표현하는 사람으로서 나의 공감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열심히 음악을 만들 것이다. 내 음악을 알아봐 줄 이들을 위해, 나의 다독임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 나도 많은 감정을 느끼며 그 감정을 공유하려고 한다.

처음 공개하게 된 이번 앨범에서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세상에는 사랑 노래가 참 많아서 가끔은 뻔하다고 느꼈을 때도 있었지만, 사랑은 다양하기 때문에 세상 이야기에 사랑이 빠질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사랑 노래가 이렇게도 많은 게 아닐까.

유일하고 편안한 뮤지션이 되고 싶은 전희진의 첫 디지털 싱글
'누구에게'


〈Thanks to〉
사랑하는 나의 가족들, Rcave Sound 대표님,
늘 응원해 주는 혜민이, 녹음을 함께해 준 재연이,
항상 기도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지인분들,
또, 이 음악을 듣게 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나의 길을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1. 너를

2. 그대는... (With 김지혜)

 

전희진-그대는... (With 김지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