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IRA (비라)-Frame [가사/듣기]

반응형

BIRA (비라)-Frame

BIRA (비라)-Frame 바로듣기

BIRA (비라)-Frame 가사

거울에 비친 나의
눈에 초점이 없네
거울 속 저 사람은 왜 슬플까
잃어버린 건 난데

어디에 살아 있을까
나는 왜 여기 없을까
어디에 살아 있을까
나는 왜 여기 없을까

숨은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낯선 나는 악몽에 있는 것 같아
날 가두는 말들에 지쳐 버린
날 놓아 줄래

가시에 찔린 손에
붉은 물감을 칠해
그림 속 저 장미는 왜 예쁠까
찔려버린 건 난데

어디에 살아 있을까
나는 왜 여기 없을까
어디에 살아 있을까
나는 왜 여기 없을까

더보기

숨은 나는 어디에 있을까
낯선 나는 악몽에 있는 것 같아
날 가두는 말들에 지쳐 버린
날 놓아 줄래

날 미워한 사실에
초라한 날 찾을래

BIRA (비라)-Frame

남들이 지어준 이름대로 꿈을 꾸던 때가 있었다. 거울에 비친 나를 부정한 것은 아주 긴 악몽을 자처했다. 장미는 아름다웠지만 가시는 날카로웠고 이면을 보지 못한 채 이름 뒤에 숨었을 때 문은 이미 잠겨버렸다.

Music & Words 비라 (BIRA)
Arranged by 비라 (BIRA)
Piano performed by 비라 (BIRA)

 

BIRA (비라)-Fra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