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태은-알려줘요 (Prod. by Ethan) [뮤비/가사]

반응형

김태은-알려줘요 (Prod. by Ethan)

김태은이 발라드 Mood Project 의 새 음원 '알려줘요'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태은-알려줘요 바로듣기

김태은-알려줘요 가사

아직은 기억이 나네요
오늘을 살아온 나를
나 그대의 얼굴을 보면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나네요

하나둘씩 지워져 가네요
붙잡을 순 없는 건가요
가끔씩 생각나는 모습들은
언제까지 일런지

이젠 그대가 떠나요
멀어져 가는 기억을 붙잡고 우린
아픔을 간직한 채로 내 안에 잠든 채
그대로 떠나요

더보기

그 다음 나를 잊어요
모두가 기억속에서 사라져 버려도
내가 서있었음을
그대 알려줘요

하나둘씩 지워져 가네요
붙잡을 순 없는 건가요
가끔씩 생각나는 모습들은
언제까지 일런지

이젠 그대가 떠나요
멀어져 가는 기억 붙잡고 떠나요 우리
아픔을 간직한 채로 내 안에 잠든채
그대로 떠나요

그 다음 나를 잊어요
모두가 기억속에서 사라져 버려도
내가 서있었음을 그대 알려줘요
사랑이 있었음을 그대 기억해요

김태은-알려줘요 (Prod. by Ethan)

The Mood Project Vol.9 알려줘요
감성적 발라드 Mood Project 의 새 음원 '알려줘요'가 발매되었다.


역량있는 신인 아티스트들과 실력파 가창자들이 참여하는 2021년의 첫 Mood Project 앨범에서는 가수 '김태은'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감성적인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었다.

'알려줘요'란 곡은 KBS 드라마 '프로듀사'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등의 음악을 만든 프로듀서 'Ethan'이 작곡한 한국인 감성에 맞는 전형적 발라드로 기승전결이 뚜렷한 편곡이 백미이다.
스트링 오케스트라와 기타, 피아노가 잘 어우러진 '알려줘요'는 신인 가수 '김태은'의 애절한 보이스로 호소력 짖은 이별 후의 슬픔을 노래한 곡이다.

Executive Producer Ethan
Producer & Director Ethan
Lyrics by Ethan(김의석)

 

김태은-알려줘요 (Prod. by Etha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