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둔둔-봄 사랑 무야호 [가사/듣기]

반응형

둔둔-봄 사랑 무야호

둔둔-봄 사랑 무야호 바로듣기

둔둔-봄 사랑 무야호 가사

나의 하루는 48시간이었으면 좋겠어 
매일 너랑 놀 거야 
나의 주말은 하루쯤 더 있었으면 좋겠어 
매주 여행 갈 거야 

거리엔 유 후 후 후
이쁜 사랑 멜로디 들려
너도 같은 맘일까
오늘은 말할 거야

다시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면
나도 너랑 노랑 꽃놀이 가고 싶어
두둥실 떠다니는 기분이야 
너는 나의 달님 그레비티

모두 들어봐 
주말에 벚꽃 보러 가기로 했어
이건 blossom light

드디어 나도 
봄이 그렇게도 좋아진 거야 
멍청이라도 좋아 

더보기

내 기분은 무야호
그만큼 신난단 얘기야 
우린 같은 맘일까 
오늘은 말할 거야 

다시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면
나도 너랑 노랑 꽃놀이 가고 싶어
두둥실 떠다니는 기분이야 
너는 나의 달님 그레비티

수줍게 빛나는 너 
혹시 요정인 걸까 하긴,
나는 올해로 마법 쏠 거야

하루 가 다 가도록 엉뚱한 말만 했네
나도 이 봄을 빌려서 고백할래
넌 저 꽃보다 예쁜 것 같아 
격하게 사랑스love

다시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면
나도 너랑 노랑 꽃놀이 가고 싶어
두둥실 떠다니는 기분이야 
너는 darling 그대,
나의 달님 그레비티

둔둔-봄 사랑 무야호
봄에 연인과 꽃놀이 가고싶은 마음을 담았다

작사 둔둔
작곡 둔둔
편곡 둔둔, 김나연

 

둔둔-봄 사랑 무야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