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경서예지-모를까봐서 (2021) (Feat. 아샤트리) [가사/듣기]

반응형

경서예지-모를까봐서 (2021) (Feat. 아샤트리)

여성듀오 '경서예지'가 새로운 싱글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를 발표했다.

경서예지-모를까봐서 바로듣기

경서예지-모를까봐서 가사

아무도 모르죠 꿈에도 꿈에도
그대도 모르죠 하나도 하나도
헤어지잔 그 말이 가슴을 백 번도 쳐서
하루도 온종일 잠시도 없죠

모를까 봐서 아니 넌 다를까 봐서
내 가슴이 시린 머리에 또다시
미치게 아프고 아리고 아릴까 봐서
또 내가 원망을 이렇게 말할 수 없어서
터질 것 같은 내 맘이 가리워진다 해도
사랑해 그대만을

더보기

말하고 말하죠 사랑이 뭐라고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줄 거라고
헝클어진 마음에 단추를 채우려 해도
흩어져 하나도 모을 수 없죠

모를까 봐서 아니 넌 다를까 봐서
내 가슴이 시린 머리에 또다시
미치게 아프고 아리고 아릴까 봐서
또 내가 원망을 이렇게 말할 수 없어서
터질 것 같은 내 맘이 가리워진다 해도
사랑해 그대만을

그대가 떠나가던 날 너무 아쉬워
부르고 불러도 이렇게 그대를
보내야 해

기다렸는데 하루도 쉬지 않는데
내 마음이 지친 눈가를 또다시
적시게 아파도 그리운 사람이라서
또 내가 차가운 뒷모습 남기고 떠나도
나를 찾아오지 않아
눈물만 준다 해도
사랑해 그대만을

사랑해 사랑해
내 마음 다 바쳐서 사랑해
오직 그대 그대만 ALWAYS

또 내가 원망을
이렇게 말할 수 없어서
터질 것 같은 내 맘이
가리워진다 해도

사랑해 그대만을

경서예지-모를까봐서 (2021) (Feat. 아샤트리)
싱글 '사실 나는' 으로 2020년 역주행 돌풍의 주인공이 된 여성듀오 '경서예지'가 2021년 새로운 싱글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로 돌아온다.


아직까지도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인 '사실 나는'을 비롯해 '술 한잔 해요', '왜 변하니' 등 3개의 싱글을 발표한 경서예지는 2021년 첫 번째 작품으로 대선배 쥬얼리의 명곡 '모를까봐서'를 리메이크하게 되었다.

2008년 발표된 레전드 그룹 '쥬얼리'의 발라드 곡으로 수많은 입소문을 통해 다수의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 중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명곡 '모를까봐서'는 그 당시 서인영, 박정아 등 실력파 그룹의 목소리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히트 넘버이다.

원곡을 직접 작사, 작곡한 에버그로우 한상원 프로듀서가 전체 편곡을 도맡아 원곡에 조금 더 충실하면서도 새로운 분위기를 음원을 통해 연출해내고 있으며 경서예지의 목소리로 재해석되면서 약간은 차분해지고 감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에 더해 같은 소속사에서 데뷔를 준비 중인 그룹 여성신예 ‘아샤트리'가 피처링으로 함께 해 한층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게 되었다.

명곡의 재발견으로 2021년 음원차트에 큰 흐름을 차지하고 있는 리메이크 열풍.
그 가운데 경서예지의 새로운 싱글 '모를까봐서(2021) (Feat.아샤트리)'가 여러분의 마음속에 깊이 자리 잡길 바란다.

경서예지-모를까봐서 (2021) (Feat. 아샤트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