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INIE.K (키니케이)-Bop oh! [가사/듣기]

반응형

KINIE.K (키니케이)-Bop oh!

싱어송라이터 키니케이(KINIE.K)가 싱글 " Bop oh! "를 발표했다. 

KINIE.K (키니케이)-Bop oh! 바로듣기

KINIE.K (키니케이)-Bop oh!  가사

난 말야 너에게
솔직하지 못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네 주위를 맴돌아
바보같이 난 자꾸
서성거려

그토록 내가 원했던 넌데
왜 나는 네게 티 내질 못해
Bop Bop Bop Bop oh!
Bop Bop Bop Bop oh!
좋으면 그만인 걸 왜 몰라
근데 네 옆에 다른 사람이
있잖아 네 옆에
내 맘이 아쉬워

더보기

이러면 안 되지
하면서도 난 자꾸
선을 넘어
생각으로 널 탐해
너 같은 사람을
또 언제 나 만나겠어
아마 내게
오지 않을 이 기회

그토록 내가 원했던 넌데
왜 나는 네게 티 내질 못해
Bop Bop Bop Bop oh!
Bop Bop Bop Bop oh!
좋으면 그만인 걸 왜 몰라
근데 네 옆에 다른 사람이
있잖아 네 옆에
내 맘이 아쉬워

그토록 내가 원했던 넌데
왜 나는 네게 티 내질 못해
Bop Bop Bop Bop oh!
Bop Bop Bop Bop oh!
좋으면 그만인 걸 왜 몰라
근데 네 옆에 다른 사람이
있잖아 네 옆에
내 맘이 아쉬워

KINIE.K (키니케이)-Bop oh!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전곡 작사 작곡 편곡 모두 가능한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키니케이(KINIE.K)는 크레이티브디렉팅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R&B 올어라운드아티스트다.


그가 1년 4개월 만에 새 싱글앨범 ‘Bop oh!’를 로칼하이 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했다. 이번 싱글 ‘Bop oh!’ 는 R&B, Synth-pop, Hip-hop, Jazz의 다양한 요소들이 잘 스며든 곡으로 신선하고 색다르게 들리는 트랙이며, 이번 곡 또한 프로듀싱을 처음부터 끝까지 맡아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R&B 딥 보이스 레전드 키니케이(KINIE.K)는 이번 앨범에서도 음악적 영감에서의 가장 큰 모토인 '사랑'이라는 주제를 “그토록 내가 원했던 넌데 왜 나는 네게 티 내질 못해”라는 가사를 통해 '탐욕' '끌림' '씁쓸함'의 감정선을 담아냈다.

키니케이(KINIE.K)는 이번 신곡 ‘Bop oh!’를 “살면서 우리는 많은 사랑을 만나게 되고 그 안에서 미치게 가져보고 싶은 소유욕 또한 마주하게 되지만 가져지지 않는 현실에 소유하고픈 대상을 두고 스스로에게 쏟아 붓는 독백 같은 곡”이라고 전했다.

 

KINIE.K (키니케이)-Bop oh!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