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OYEL (로옐)-마지막회 (Feat. 도우너 & 예예빈) [뮤비/가사]

반응형

LOYEL (로옐)-마지막회 (Feat. 도우너 & 예예빈)

로옐 (LOYEL)이 EP [WALKING ON AI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마지막회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LOYEL (로옐)-마지막회 바로듣기

LOYEL (로옐)-마지막회 가사

내가 뛸 수 있는 호흡의 마지막 같았어
결승선 언제나 멀고 폐에 숨이 너무 가빠서
내가 감던 필름 알리지 못 한 감독 이름
한숨 나와 차, 포 떼고 장기 두는 것 같던 기분
올라가는 엔딩 크레딧은 늘상 까만색
찾아온 간헐적 기회는 어설퍼 못 잡아채
내가 늪에 빠뜨렸던 발 횟수만 엮어 모아
글로 써도 자기 계발서 한 권 출판할 때야
양화 건너 합정 다음 선유도 공원
월세에 맞춰 평수 잡아 이사 가길 셀 수도 없어

더보기


마이크 세 번 처분, 아끼던 스피커들 마저도
야 인마 질럿은 원래 야마토 한 방에 안 죽어
모두의 예상대로 반전 없던 마지막 회
끝은 아냐 후속작 금방 시작해
시청률 정상까진 몇 편씩 다시 찍어
또 한 번 상영할게 적당한 기간 내에

과거는 bye bye bye
난 쿨하게 bye bye bye
나의 마지막 회
But next season will start soon
과거는 bye bye bye
난 쿨하게 bye bye bye
나의 마지막 회는
Not sad at all, Not sad at all Hello

가빠진 마음에 숨을 하나 채워
나머지에 힘을 실어 넣은 뒤
달려가는 거야 지나가는 스물하나
내가 원하던 사람들과 또 하나의 믿음 
또 하나의 기쁨 더 달려가다 슬프게
떨어지는 지옥 같은 날 있더라도 지금
생각해 보면 쉬운 일들이더라
미운 사람 버리고 털어내다 보면
성공한 날이 내 눈앞에 있어
그걸 믿으면 돼 내 사람들만 챙기면 돼
누군 아쉬워하며 남 탓할 때
다음 페이지 열어서 가면 돼
모든 하루는 말하는 대로
흘러가지 디비디 
새로 쓸 수 있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 나만의 멜로 호러 스릴러 무협 게임 
그중 뭐든지 가끔은 판타지

과거는 bye bye bye
난 쿨하게 bye bye bye
나의 마지막 회
But next season will start soon
과거는 bye bye bye
난 쿨하게 bye bye bye
나의 마지막 회는
Not sad at all, Not sad at all Hello

아침이 좀 더 개운하길 기도하던 밤이
그 밤마저 개운해 뭐 하긴 아직도 작업하지
떨쳐낸 편두통 보이지 않는 것에 겁부터
냈지 사실 난 핸들이 멀쩡했던 8t 트럭
알기까지 1년. 보낸 시간 후횐 안 해
대신 그만큼 더 쉴 시간 없기에 밟아 풀 악셀
NG 투성이라면 또 새로 찍지 다시
그 B컷들마저 아무도 못 따라올 깊이까지

과거는 bye bye bye
난 쿨하게 bye bye bye
나의 마지막 회
But next season will start soon
과거는 bye bye bye
난 쿨하게 bye bye bye
나의 마지막 회는
Not sad at all, Not sad at all Hello

〈 WALKING ON AIR 〉
LOYEL (로옐)-마지막회 (Feat. 도우너 & 예예빈)
좀 더 멋진 내일을 위한 마지막 이야기.
그동안의 서사를 마무리하려고 한다.


크게 무너졌던 첫 번째 이야기
나를 미워하던 두 번째 이야기
일어설 용기를 갈구하는 세 번째 이야기
다시 창문을 연 네 번째 이야기
결국 웃을 수 있던 마지막 이야기

모든 작품을 관통하는 키워드는 '겁'
아이러니하게 다시 딛고 일어선 마지막 이야기의 이름은 〈마지막 회〉
누군가는 끝이라고 부르는 마지막 회가, 나에게는 다음 후속작을 시작하는 단계이다.

좀 더 멋진 내일을 위한 마지막 이야기.
그동안의 서사를 마무리하면서.

01. 겁은 더 (Feat. Sleek Jeezy)

02. 피노키오 (Feat. CIVA MAN 길곤)

03. 사다리

04. 내일 (Feat. TimeFeveR)

05. 마지막회 (Feat. 도우너, 예예빈)

 

LOYEL (로옐)-마지막회 (Feat. 도우너 & 예예빈)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