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재우-이 바보야 난 (With 이재영 of 감성돔) [가사/듣기]

반응형

이재우-이 바보야 난 (With 이재영 of 감성돔)

이재우-이 바보야 난 바로듣기

이재우-이 바보야 난 가사

속마음을 철저히 숨기고
네 이야기를 하나둘 들으며
그 어떤 말도 하고 싶지가 않았지만
아파하는 너를 보면서도
내가 할 수 있던 것은
그저 너의 말을 들어줄 뿐

더 힘내라고 다 괜찮을 거라고
지금 나 너를 위해
할 수 있는 말은 이것밖엔 없는 거야
다 아니라고 나쁘다고
네 미련이 너를 더 초라하게 만들 뿐

이 바보야 너 울지마
내 맘이 찢겨지잖아
사실 나 오늘 네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이 바보야 너 울지마
나는 더 미칠 것 같아
이 바보야 너 울지 말아
우는 너를 보기 힘들어

내가 신경 쓰였었는지
넌 괜찮은 척하고 있지만
네 표정 속에 보이는 어둠을 난 느껴
그 사람의 전화 한 통에
넌 다시 무너지고 있지만
그런 너를 그저 난 지켜볼 뿐

더보기

넌 아니라고 정말 괜찮다고
똑바로 나를 보지 못하면서도
너는 나를 안심시키려 해
나가자고 지친다고
넌 서둘러 도망치듯 피하려 해

이 바보야 너 울지마
내 맘이 찢겨지잖아
사실 나 오늘 네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이 바보야 너 울지마
나는 더 미칠 것 같아
이 바보야 너 울지 말아
우는 너를 보기 힘들어

아파하는 너의 모습들이
나의 가슴속에
더 커다란 상처를 내고
말을 하고 싶어도
또다시 삼켜버리는
내 자신이 난 너무나 싫어져

이 바보야 너 울지마
내 맘이 찢겨지잖아
사실 나 오늘 네게
하고 싶은 말이 있는데
이 바보야 너 울지마
나는 더 미칠 것 같아
이 바보야 너 울지 말아
우는 너를 보기 힘들어

이재우-이 바보야 난 (With 이재영 of 감성돔)

바다와 대지의 노래 이야기, 넷
이 바보야 난 (With 이재영 of 감성돔)

Executive Produced By 이재우
Produced By 이재우
Lyrics By 이재우
Composed By 이재우
Arranged By 138, 김이혁, 김선경
Song By 이재영 of 감성돔

 

이재우-이 바보야 난 (With 이재영 of 감성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