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homecoming [가사/듣기]

반응형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homecoming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homecoming 바로듣기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homecoming 가사

2년 전의 그댈 나는 기억해
내가 떠날 때 그대는 울었네
이제는 많이 컸어 나도
사실은 아직 아이일지도 

난 누굴까 생각한 밤
셀 수도 없이 많아 
이제 곧 그대 안으로 돌아가
볼 생각하니 너무 벅차 

돌아보지 않아 나는 가야 돼 이젠
고마웠지 항상 내 옆의 형제들에게
떠나본다 조금은 무서워도 사실 

음악보다 좋았던 건 처음 생긴 내 형
구서동 잊지 못해 나는 진짜 절대로
근데 뭐 어쩌나 time is running out
돌아가야 되니 해줘 작별 인사를 

더보기

난 누굴까 생각한 밤
셀 수도 없이 많아 
이제 곧 그대 안으로 돌아가
볼 생각하니 너무 벅차 

돌아보지 않아 나는 가야 돼 이젠
고마웠지 항상 내 옆의 형제들에게
떠나본다 조금은 무서워도 사실 

돌아보지 않아 나는 가야 돼 이젠
고마웠지 항상 내 옆의 형제들에게
떠나본다 조금은 무서워도 사실 

처음 받아준 교회 가족
제이슨 환혁이형
하진 형 rainbow riders
마음 한 켠 첫사랑도
정말 잊지 못해 다
언젠가 볼 수 있을까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homecoming

"버닝 (BURNING)" COMING SOON

라네스터 스코프(Lanester Scorff)가 정규앨범 "버닝 (BURNING)" 발매를 앞두고 네 번째 선공개 곡 "homecoming"을 발표했다.

01. homecoming
작사 Lanester Scorff
작곡 Lanester Scorff, Theevoni
편곡 Theevoni

 

Lanester Scorff (라네스터 스코프)-homecomi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