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보-기억으로 [가사/듣기]

반응형

성보-기억으로

성보-기억으로 바로듣기

성보-기억으로 가사

날 바라보던 네 눈빛을 보다
내가 사랑하는 너와 너무도 달라서
함께 그렸던 그림이 달에겐 있을까
싶어 하늘을 바라봤어

내가 너에게 방해가 됐나 봐
내가 너에게 짐이 됐나 봐

수없이 사랑을 나눴지만 한순간에
아무 일도 없는 척 알면서도 모른 척
우리의 험난한 청춘의 끝엔 서로가
함께 할 줄 알았는 데 있을 줄 알았는데

우리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다
내가 사랑했던 너와 너무도 달라서
이젠 아닌 걸 알아서 다른 걸 알아서
그저 하늘만 바라봤어

더보기

내가 너에게 방해가 됐나 봐
내가 너에게 짐이 됐나봐 우

수없이 사랑을 나눴지만 한순간에
아무 일도 없는 척 알면서도 모른 척
우리의 험난한 청춘의 끝엔 서로가
함께 할 줄 알았는 데 있을 줄 알았는데

수없이 사랑을 나눴지만 한순간에
아무 일도 없는 척 알면서도 모른 척
우리의 험난한 청춘의 끝엔 서로가
함께 할 줄 알았는 데 그럴 줄 알았는데

성보-기억으로

‘더이상 닿을 수 없다면 기억으로’

Lyrics by 성보
Composed & Arranged by 신영민

Piano 신영민
Drum 박재환
Bass 훈세 

 

성보-기억으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