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올-상상 / 그대이기에 [가사/듣기]

반응형

한올-상상 / 그대이기에

싱어송라이터 ‘한올’이 미니앨범 [우리, 봄날]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상상 "을 공개했다. 

한올-상상 / 그대이기에 바로듣기

한올-상상 가사

너와 밤길을 걸었지
두 손을 잡고 설레는 기분으로
바라볼 수도 없었지
생각만해도 떨리는 꿈이었어
언제부턴가 너를 생각하면
나는 한없이 작은 내가 되버려

넌 내 바람이고
넌 내 하늘이야
난 어떤 세상을 줄 수 있을까
난 너라는 세상에서 
모든걸 너와 함께 그리고싶어

더보기

언제부턴가 너를 상상하면
우리만의 세상을 그려보게돼

넌 내 바람이고
넌 내 하늘이야
난 어떤 세상을 줄 수 있을까
난 너라는 세상에서 
모든걸 너와 함께 그리고

넌 나의 봄이고
넌 나의 햇살이야
난 어떻게 꽃 피울 수 있을까
난 따스한 이 봄날에
모든걸 너와 함께 그리고싶어

한올-상상 / 그대이기에

감성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한올’이 오랜만에 미니앨범을 가지고 왔다.

 


이번 앨범은 1월부터 달마다 한 곡씩 선 공개 곡을 발매한 후, 모두 모아 6곡의 미니앨범으로 발매된다. 오랜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인만큼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봄날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길 바란다.

“ 아주 오랜만에 미니앨범을 들고 왔어요. 모두에게 힘들었던 지난 한 해를 보내면서, 열심히 만들었던 곡들을 모아 들려드리고 싶었어요. 이렇게 좋은 봄날에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오래오래 사랑해주세요 : - ) “
- 한올

01 상상
“ 넌 나의 바람이고, 하늘이야 그럼 난 너에게 어떤 세상을 줄 수 있을까 “
작사 한올
작곡 정인영, 한올
편곡 권태훈

02 그대이기에

03 느린 산책

04 들려주는 편지


05 추억 상자 (Acoustic ver.)

 

한올-상상 / 그대이기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