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차기벽-욕심 (Feat. Bianco) [가사/듣기]

반응형

차기벽-욕심 (Feat. Bianco)

차기벽-욕심 바로듣기

차기벽-욕심 가사

너는 언제든 들을 수 있어
내 일상 내가 어디서 뭘 하든지
나는 항상 문이 그냥 열려있어
닫는 게 너에게는 어려워서
불행도 차라리 니가 내게 줘
행복도 차라리 니가 내게 줘
사랑은 전부 행복으로 바꿔놔서
나는 혼자보다는 니가 필요해
어쩌면 혼자라는 게 내겐 불행이라서
너를 놓는 게 어려운 거라서 
아픈 너를 더 세게 잡았나 봐
나는 끝까지 비겁하게 이기적이라서
조금이라도 네게 욕심이라면
난 아마 너를 더 사랑하고 싶어서
어쩌면 부담되는 너를 생각하지 않는
내가 아마 많이 이기적이라서
사랑하는 너 
사랑하는 나
많이 다른 너
너와 똑같은 나

더보기


선선히 바람은 불어오는 데
아, 잡을 수 없는 게 똑같은 너
사랑하는 너 
사랑하는 나
많이 다른 너
너와 똑같은 나
선선히 바람은 불어오는 데
아,
사랑하는 너와 나 사이를 갈라놓기라도 하듯이
우리 사이로 불어오는 찬 바람이
조금 밉기도 했지만
그 바람 타고 온 너의 향기가 나를 미치게 해
나도 널 놓아 버리고 싶지 않아
이런 내 맘 네게 들키고 싶지 않아
모두 다 돌려놓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절대로 없는 걸까?
네 손을 잡았을 때 그 그립감
또다시 그립다 또 느끼고 싶다
멀어지고 싶지 않아 사진이나 찍자
예전처럼 앉아 좋아했잖아 사진 찍는 거
오늘 날씨 추우니까 들어가서 앉자
앉지 말고 안자 좀만 더 껴안자 
내가 잘못했다 너무 보고 싶다 하면
너가 다시 내게 돌아오지 않을까
사랑하는 너 
사랑하는 나
많이 다른 너
너와 똑같은 나
선선히 바람은 불어오는 데
아, 잡을 수 없는 게 똑같은 너
사랑하는 너 
사랑하는 나
많이 다른 너
너와 똑같은 나
선선히 바람은 불어오는 데
아,

차기벽-욕심 (Feat. Bianco)
"불행도 차라리 니가 내게 줘"

Lyrics by 차기벽, Bianco
Composed by 안재성
Arranged by 안재성
Mixed by 안재성 @삼이일공방
Mastered by 안재성 @삼이일공방
Artwork by 차기벽 

 

차기벽-욕심 (Feat. Bianco)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