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oudini (후디니)-멜라토닌 (Melatonin) [가사/듣기]

반응형

Houdini (후디니)-멜라토닌 (Melatonin)

Houdini (후디니)-멜라토닌 바로듣기

Houdini (후디니)-멜라토닌 가사

그대 아무 걱정 하지 마요
오늘 밤은 내가 지켜줄게요
그 푸른 눈동자가 감길 때까지
머릴 넘겨줄게요
내 사랑을 담아서

어떤 말로 위로하면
그대가 편히 잠들까요?
고작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런 노래뿐이지만
아침 해가 밝아오면 
난 다시 노력할 거예요
그대가 활짝 웃을 수 있게

난 가진 건 없지만 그대에게 
줄 사랑은 수 없는 밤이 지나도
부족하지 않죠 약속할게요
우릴 비추는 저 달을 빌려서

더보기

어떤 말로 위로하면
그대가 편히 잠들까요?
고작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런 노래뿐이지만
아침 해가 밝아오면 
난 다시 노력할 거예요
그대가 활짝 웃을 수 있게

이 새벽 공기엔 그대가 짊어진
많은 생각 걱정이 담긴 것 같아요
다 알아요 그댄
얼마나 많은 밤을 외로움에
또 지새웠는지

어떤 말로 위로하면
그대가 편히 잠들까요?
고작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런 노래뿐이지만
아침 해가 밝아오면 
난 다시 노력할 거예요
그대가 활짝 웃을 수 있게

그대 아무 걱정 하지 마요
오늘 밤은 내가 지켜줄게요
그 푸른 눈동자가 감길 때까지
머릴 넘겨줄게요
내 사랑을 담아서

Houdini (후디니)-멜라토닌 (Melatonin)

C13H16N2O2 "Be my Melatonin"

Produced by 후디니(Houdini)
Lyrics by 후디니(Houdini)
Guitar by 후디니(Houdini)
Piano by 후디니(Houdini)

 

Houdini (후디니)-멜라토닌 (Melaton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