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NE BOTTLE (원보틀)-My Way [가사/듣기]

반응형

ONE BOTTLE (원보틀)-My Way

여성듀오 원보틀 (ONE BOTTLE)이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ay] 를 발표했다. 

ONE BOTTLE (원보틀)-My Way 바로듣기

ONE BOTTLE (원보틀)-My Way 가사

외로웠어
끝없는 길을 걸어가며
아무도 없는 길에 서서
크게 숨을 쉬어봐 (하루하루)
I believe in myself

왜 힘든 길을 가
내게 물었었지
왜 힘든 그 길을 말이야

난 나를 믿었어
해낼 수 있다고
눈부시게 빛날 나를

나의 길을 갈 거야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더보기

포기 따위는 없어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불안함에
두려운 날도 있었지만
내 곁엔 항상 네가 있어
외롭지가 않아 (하루하루)
I believe in myself

흐르는 눈물은
하얀 나비 되어
내 슬픔을 데려가네

왜 힘든 길을 가
내게 물었었지
왜 힘든 그 길을 말이야

나의 길을 갈 거야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포기 따위는 없어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나의 길을 갈 거야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포기 따위는 없어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나의 길을 갈 거야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포기 따위는 없어
그 누구가 뭐래도
나의 길을 갈 거야 My Way

ONE BOTTLE (원보틀)-My Way

원보틀 (ONE BOTTLE) 3rd Mini Album [My Way]
일렉트로 팝 여성듀오 원보틀 (ONE BOTTLE)의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ay]


일렉트로 팝 여성듀오 원보틀의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ay]가 공개되었다. 지난 [Paradise] 이후 9개월 만의 앨범 발매로, 원보틀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던 많은 팬들에게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앨범이다.

앨범명과 동명인 타이틀곡 'My Way'을 포함하여 '꿈'이라는 주제를 각기 다른 스토리로 풀어낸 총 6개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이번 미니 앨범에는 원보틀 두 명의 멤버가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하여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1. My Way
작사 : 하늘, 정지은 / 작곡 : 정지은
힘들고 어려운 세상을 헤쳐나가는 원보틀 만의 방식을 표현한 노래.

2. Neon

3. 시간을 지나서

4. You & I (Dear. Fan)

5. Paradise (2021 Ver.)

6. My Way (English Ver.)

 

ONE BOTTLE (원보틀)-My Wa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