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클라라C (Clara C)-Rose Red [MV/가사/듣기]

반응형

클라라C (Clara C)-Rose Red

클라라C (Clara C)가 최근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공개된 싱글 'Rose Red'를 공개했다.

클라라C (Clara C)-Rose Red 바로듣기

클라라C (Clara C)-Rose Red

강렬한 레드의 색감처럼 더욱 선명하고 감각적인 음악스타일로 변신한
클라라C (Clara C)의 새 싱글 [Red Rose]

미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싱어송라이터 클라라C가 오랜만에 한국 팬들에게 신곡을 선보인다.

 

클라라C는 1년 전 부터 해외 음악사이트를 통해서 기존의 어쿠스틱 장르를 벗어난 새로운 음악스타일의 싱글을 발표하고 있었다. 한동안 국내 발매소식이 없어 팬들의 아쉬움이 컸었으나 최근 유튜브에서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공개된 싱글 'Rose Red'를 국내에서도 정식 발매하게 되었다. 이번에는 특별히 최신작 중 국내 미발매 곡인 'My Kinda Lovin'과 'Electric' 도 함께 수록했다.


클라라C는 작사/작곡/프로듀싱/연주까지 모두 혼자 해내는 원 맨 밴드이자 팝, 소울, 재즈, 일렉트로닉 장르를 넘나드는 만능 아티스트이다. 현재 미국 전역을 포함하여 영국, 호주, 캐나다, 일본, 싱가폴 등 세계를 누비며 노래하고 있다. 특히 그녀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스윗하고 비타민같은 긍정 에너지에 관객들은 금새 매료되고 만다.

유튜브에서는 그녀의 감각적인 편곡 센스와 매력적인 보컬로 재탄생된 커버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그에 못지 않게 자작곡의 인기도 상당하다. 지금까지 발표한 총 2장의 정규앨범이 국내에서도 라이센스 발매되었고, 'Offbeat'와 'The Camel Song'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청춘시대] OST에 수록되며 매니아층을 형성해갔다. 2012년 EBS공감 출연, 2013년 서울재즈페스티벌 무대에 서며 한국 팬들과 인사를 나눈 적이 있었다. 그 후 [슈퍼스타K2016]에 깜짝 출연하여 프로다운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바 있다.


1. Rose Red

2. My Kinda Lovin

3. Electric

클라라C (Clara C)-Rose Red [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