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urry (처리)-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

Churry (처리)-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Churry (처리)-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바로듣기

Churry (처리)-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가사

술을 마셔도
채워지지 않는 마음에
나는 소심했던 남자야 
술을 마셔도
채워지지 않는 마음에
나는 소심했던 남자야 
내가 널 어떻게 잊겠어..
내가 널 어떻게 잊겠어
내가 널 어떻게 잊겠어..
내가 널 어떻게 잊겠어 
어울리지 않는 멜로디
로라도 널 추억 해야지
우리가 왜 왜 헤어졌는지
넌 잘 이해를 못하지 
그래서 그랬어, 왜 그랬어
의미 없는 질문들이지
왜 그랬는지 넌 이해를 못하지 
내가 널 떠날 때의 마음
그게 이제 와서 무슨 소용이야 다

더보기


사랑은 또 일방적
끝이 있는게 일반적 
뻔한 사랑 이야기는 이제 질려
이 노래도 여기까지만 하고 끝낼게
뻔한 사랑 이야기는 이제 질려
이 노래도.. 여기까지만 하고 이제, 끝, 끝.

Churry (처리)-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처리(Churry)의 더블 싱글 앨범 [순애보(殉愛譜)]순애보는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는 유형의 이야기입니다.

저는 사랑을 위해서라면 넓은 어깨를 만들 수도, 저는 사랑을 위해서라면 술만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를 부르면서까지 포기 할 수도 있습니다.

이건 정말,
순애보.
TㅁT


1 넓은 어깨

2 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Churry (처리)-술 마시면 나오는 뻔한 사랑 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