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영둥이-천천히가 [가사/듣기]

반응형

영둥이-천천히가

영둥이-천천히가 바로듣기

영둥이-천천히가 가사

TV에 나온 사람들이 멋있어서
내가 또 이런 걸 잘 못 참는 성격이라서 난
무작정 가 엄마한테 나 전화로 말했던 거 기억나
우리 서울로 가면 안 돼요
안되면 저 혼자라도 갈게요
내가 꼭 성공해서 아빠 차 벤츠 바꾸고
엄마 넓은 집까지 줄래요

그렇게 말한 지가 벌써 5년이 지나
나 땜에 우리 집 다 같이 서울 왔지만
오히려 좋대 엄만 내게 다독였지만
아직 갚을게 많아
아프지 좀 마 아빠

더보기

내가 성공할 때면
가족 다 같이 모여서
옛날 얘기도 하고
눈물 흘릴 수도 있고
미래를 얘기하면서
갖고 싶은 거 다 골라
시간아 천천히 좀 가

천천히 가
제발 천천히 가
하루가 짧잖아
하루가 짧잖아

천천히 가
제발 천천히 가
하루가 짧잖아
하루가 짧잖아

우리 다음날 아침이 되면 이렇게 하자구
다음날 아침이 되면  이루어진 것처럼 
어제 그 걱정들은 꿈속에 묻어두고 
걱정할 시간 없어

영둥이-천천히가
저는 아무것도 안 하고 하루를 보내면 우울한 상태로 잠에 듭니다.

 

 

하고 싶은 건 많지만 그렇지 못했던 하루. 여러분은 오늘을 열심히 보내셨나요? 저는 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 속에서 더 빠르게 달려나가보려 합니다.

여러분도 영둥이랑 같이 달려갑시다!

1. 천천히가

Lyrics by 영둥이
Composed by ST4NDARD
Arranged by ST4NDARD

Mixing : 영둥이
Mastering : 영둥이

2. 막달려가 (feat.스카이민혁)

 

영둥이-천천히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