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리제 (이지혜)-나는 꽃, 너는 봄 [뮤비/가사]

반응형

리제 (이지혜)-나는 꽃, 너는 봄

이지혜 (리제)가 발라드 싱글 " 나는 꽃, 너는 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리제 (이지혜)-나는 꽃, 너는 봄 바로듣기

리제 (이지혜)-나는 꽃, 너는 봄 가사

나는 꽃, 너의 맘에 피어나
어느 봄, 꽃잎은 지고
담담한 얼굴로 이별을 쓰네
I know I know I know

나를 잊지 말아줘 이렇게
나를 떠나지 말아줘
흩어진 밤과 내 부서진 맘
슬픈 계절이 다시 오네
난 난

너는 봄, 나를 피어나게 해
우리의 계절은 가고
간단한 말들로 이별을 주네
I know I know I know

더보기

나를 잊지 말아줘 이렇게
나를 떠나지 말아줘
흩어진 밤과 내 부서진 맘
슬픈 계절이 다시 오네

내게 빛이 되주던 사람이
내 곁에서 멀어져 가

거친 바람이 되고
모진 말들로 베어
꽃은 시들고 또 밟혀진 채
한철 피어나 사라져가
난 난 여기

리제 (이지혜)-나는 꽃, 너는 봄

그대라는 계절이 지나면 나는 시들어버린다. '빛이 돼주던 사람이 내 곁에서 멀어져가...'

 


'나는 꽃, 너는 봄'은 모던록 스타일의 곡으로 마치 봄을 표현하는듯한 따뜻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사운드가 리제의 풍부한 감성 보이스와 어우러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는 곡이다.

지난 1월에 발매한 '우린 사랑하지 않아' 를 이어, MC THE MAX, 윤하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송양하,김재현.김하준 작곡가와 유명작사가 메이비가 리제를 위해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리제 (이지혜)-나는 꽃, 너는 봄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