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세진-시간낭비 [가사/듣기]

반응형

세진-시간낭비

세진-시간낭비 바로듣기

세진-시간낭비 가사

시간은 빠르게 돌아가는데 왜
내 몸은 가만히 남겨져 돌아가는데
내 시간은 할일없이 막 지나가는데
뒤돌아보면 해놓은게 많지 않은데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더보기

내가 해놓은 건 남에 비해 부족해보이고
오늘 하루도 의미없이 지나간것같고
저 사람들은 나한테 관심없는것같고
혼자 발버둥치면서 힘들어하는것같고
왜 내 시간만 빠르게 흘러가 왜 
이 세상에 재밌는게 너무 많아 왜
거울안에 내가 너무 한심해 보이니까
나만 멈춰 있는 기분이 들어 너무

시간은 빠르게 돌아가는데 왜
내 몸은 가만히 남겨져 돌아가는데
내 시간은 할일없이 막 지나가는데
뒤돌아보면 해놓은게 많지 않은데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다 시간낭비같아 
내 모든 시간들이

세진-시간낭비

세진의 정규 0집 PROLOGUE
168시간 후, 나의 정규 0집 PROLOGUE가 세상에 나온다.

 

 

앞으로의 나의 모험을 보여주기 전 배경을 그리고 싶었다.
어리고 철없던 내가
시간이 지나고, 많은 일을 겪으며
소년이 되어 가는 과정을 담고 싶었다.

만들며 같이 고생해 준 민석이와 재성이, 병진이에게 너무 고맙고, 또 이 앨범이 나올 수 있도록 도와준 많은 친구들, 그리고 옆에서 조용히 응원해 준 내 가족에게 감사하다.

1. Lost in

2. 돈 싫어 (Feat. PONYO)

3. Lie !

4. 돌아가는 길

5. Deeper (skit)

6. 시간낭비
내 안 깊은 곳에 있던 솔직한 걱정, 고민들과 마주했다.
늦은 시간까지 걱정과 고민을 하다
쓰러지듯 잠에 들어버렸다.
많이 피곤했나 보다.

7. Wake Up (skit)

8. 만약

9. 소년은 커다란 모험 앞에 서있다


10. bookend

 

세진-시간낭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