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카페모카-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Feat. 묘수) [가사/듣기]

반응형

카페모카-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Feat. 묘수)

보컬리스트 ‘묘수’가 참여한 Digital Single Album ‘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를 발표했다.

카페모카-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바로듣기

카페모카-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가사

텅빈 방 한켠에 앉아서
오늘도 네 이름만 부르잖아

여전히 넌 대답이 없잖아 
나만 이렇게 간절히 원했는데

오늘은 나를 궁금해 하지 않을까
내일은 내가 생각날까

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돌아보지 않는 너에게 이 노랠 불러
아무리 외쳐봐도 몇번을 불러봐도
대답이 없는 그런 너 

더보기

나만 이렇게 간절히 원하나요

오늘은 나를 궁금해 하지 않을까
내일은 내가 생각날까

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돌아보지 않는 너에게 이 노랠 불러
아무리 외쳐봐도 몇번을 불러봐도
대답이 없는 그런 너 

기다리다 잠이 들면 
그대 생각에 또 한숨만 쉬는데
정말 나 정말 그대를 볼 순 없는걸까요

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돌아보지 않는 너에게 이 노랠 불러
아무리 외쳐봐도 몇번을 불러봐도
대답이 없는 그런 너

카페모카-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보고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오늘 유난히 보고싶습니다
Digital Single Album ‘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feat.묘수‘ 런칭

 

 

지나간 사랑에 대한 그리움과 아픔을 노래에 담아 불렀다. 공감되는 가사와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가 담겨있는 ‘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는 작곡가 이지훈과 윤다훈의 곡으로 피처링에 참여한 보컬리스트 ‘묘수’가 직접 작사하였다.

작사 : 이지훈, 묘수
작곡 : 이지훈, 윤다훈
편곡 : 윤다훈 

 

카페모카-니가 보고싶다 너를 기다린다 (Feat. 묘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