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드림캐쳐 (시연) & 다미-Shadow(다크홀 OST) [뮤비/가사]

반응형

시연 (드림캐쳐) & 다미-Shadow(다크홀 OST)

드림캐쳐 시연과 다미가 함께한 드라마 '다크홀 OST' 수록곡 "Shadow"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시연 (드림캐쳐) & 다미-Shadow(다크홀 OST)바로듣기

시연 (드림캐쳐) & 다미-Shadow 가사

짙은 연기가 
내 목을 타고 조여와
깊은 곳 자릴 
잡아버린 불꽃이

마르지 않는 
공허한 저 땅과 눈물
자꾸만 흘러
커지는 그리움에

숨 가쁘게 널 찾아 헤매 eh
i'm gonna stay

더보기

I lost my way
까맣게 타 버린
내 심장속에
i'm still alive
(no way)

빛이 나는 어둠속에 그림자들 처럼
빛이 나는 어둠속에 그림자들 처럼

i never gonna let you down
never gonna make you cry

leave me alone
기다림이 지쳐갈 때 쯤
leave me alone
저 멀리 끝이 보여

까맣게 타버린 나의 심장에
온길 얹어 붉게 물 들어가도록
난 기도해

I lost my way
까맣게 타 버린
내 심장속에
i'm still alive
(no way)

빛이 나는 어둠속에 그림자들 처럼
빛이 나는 어둠속에 그림자들 처럼

i never gonna let you down
never gonna make you cry

끝이 아니길
계속 무언가에 홀린 것 처럼

어리석은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무의식 속 널 기다려
널 기다려

I lost my way 
I'm still alive
I'm still alive
(no way)

빛이 나는 어둠속에 그림자들 처럼
빛이 나는 어둠속에 그림자들 처럼

i never gonna let you down
never gonna make you cry

드림캐쳐 (시연) & 다미-Shadow(다크홀 OST)

“싱크홀에서 나온 검은 연기를 마신 변종인간들, 그 사이에서 살아남은 자들의 처절한 생존기” OCN 금,토 오리지널 〈다크홀〉 OST Part.2 “Shadow”

 


OCN 금,토 오리지널 드라마 〈다크홀〉 OST의 두 번째 주자로 인기 걸그룹 “드림캐쳐”의 메인보걸 ‘시연’ 과 메인랩퍼 ‘다미’가 같이 호흡을 맞추었다.

연기처럼 사라져간 그리움과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안개 속의 한줄기 빛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기타사운드가 가미된 반주에 [드림캐쳐]의 멤버 '시연' 과 '다미' 두 멤버의 파워풀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Slow Ver.을 포함해 2가지 버전으로 편곡을 하였다.

“Shadow”
Lyrics by 킨지엄, 우영수
Composed by 킨지엄, 우영수
Arranged by 킨지엄, 우영수

 

드림캐쳐 (시연) & 다미-Shadow(다크홀 OST) [뮤비/가사][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