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ermada (저마다)-당부 (Vocal by 바은) [뮤비/가사]

반응형

Jermada (저마다)-당부 (Vocal by 바은)

바은이 참여한 Jermada (저마다)의 싱글 " 당부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ermada (저마다)-당부 바로듣기

Jermada (저마다)-당부 가사

요즘 언젠가부터 널 볼 때면
더 걱정이 많아진 것 같아
너와 가까워질수록 더욱더 

네가 알아서 잘할 걸 알면서도
당부라는 이름의
잔소리를 하게 돼
너와 가까워질수록 더욱더 

모르는 건 아니야
어린애가 아니란 걸
나도 물론 잘 알아 
어른이 돼서도
잔소리하는 부모님의
마음이 이런 건가 봐

더보기

나는 네가 너무 걱정돼
그러니까 술은
조금 조금 적당히
또 늦은 밤까지
혼자 다니지 말기
너무 많지만
오늘은 일단 여기까지
이만 줄일게

모르는 건 아니야
어린애가 아니란 걸
나도 물론 잘 알아 
어른이 돼서도
잔소리하는 부모님의
마음이 이런 건가 봐

나는 네가 너무 걱정돼
그러니까 술은
조금 조금 적당히
또 늦은 밤까지
혼자 다니지 말기
너무 많지만 오늘은
일단 여기까지 이만 

아니 나는 네가 너무 소중해
그러니까, 나의 말 꼭 새겨들어줘
나는 너를 너무 사랑해
앞으로도 사랑도 많이
많이 많이 많이 넘칠게

Jermada (저마다)-당부 (Vocal by 바은)

당부라는 이름의 잔소리를 하게 돼 [당부] 소중하면 눈이 가고, 신경을 쓴다.

 


믿음과 사랑이 넘쳐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왠지 모르게 당부라는 이름의 잔소리를 하게 된다. Jermada(저마다)의 이번 신곡은 그런 연인 간의 가장 일상적인 소중한 마음을 담았다. 보컬 ‘바은’과 함께 작업하여 새로운 시도를 하였다.

Composed by 박철현
Lyric written by 박철현
Arranged by 박철현
Piano, Bass, Rhythm, Guitar by 박철현
Vocal by 바은

 

Jermada (저마다)-당부 (Vocal by 바은) [뮤비/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