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빛-안아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정빛-안아줄게

정빛-안아줄게 바로듣기

정빛-안아줄게 가사

모두가 알아주지 않아도
늘 좋지만은 않아도
괜찮아 괜찮아 
그대가 있으니 
너와 함께라서 난 노래해

당신이 힘든 일이 생기면
나의 품이 위로가 되어주기를
이리 와서 
잠시 쉬어요 
우리란 울타리가 참 포근해  

안아줄게 
안아주고싶어요
너무 혼자서 애쓸 필요없어
우리 함께란 의미를 기억해줘
그대 품이 나에게 늘 그래줬듯이

더보기


불안한 마음에 잠이 안올때
말 못할 고민이 있을때
내가 너의
비밀이 되줄게
무거운 너의 짐을 다 두고가

누구나 가끔 길을 잃곤해
그렇대도 자신을 의심치마요
괜찮아 괜찮아
잘하고 있는걸
그대의 길엔 내가 늘 함께해

안아줄게 
안아주고싶어요
너무 혼자서 애쓸 필요없어
우리 함께란 의미를 기억해줘
그대품이 나에게 늘 그래줬듯이
이제 내가 그대를... 꼭 안아줄래요

정빛-안아줄게

세상을 살아가면서 누구나 외롭고 힘든 순간을 홀로 마주해야할 때가 있다.

 


아등바등 열심히 해봐도 내 마음처럼 안될 때, '괜찮아 잘 될거야' 라는 위로가 위로가 되지 않을 때, 나의 마음은 너무 무거운데 누군가에게 나의 짐을 얹고 싶지는 않을 때.

그런 순간에 완전한 내편이 있다면 그 존재만으로 마음 한구석 따뜻한 비빌 구석이 되어준다.

혼자서 무거운 짐을 그저 지고 가는 당신에게..
말하지 않아도 괜찮아. 내가 너의 위로가 되어줄게.

작사: 정빛
작곡: 정빛
편곡: 방우석(mr.apricottree)

 

정빛-안아줄게 [가사/듣기]

반응형